현대차 넥소에 열광하는 섬나라

조규봉 기자 승인 2021.04.12 11:18 의견 0
현대차 넥소

현대 카나리아스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향한 브랜드의 플래그십 중 하나 인 현대 NEXO 의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 회사는 포트폴리오에 최대 5 개의 전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소는 군도에 마지막으로 도달했다.

현대 카나리아스 "청정 엔진에 대한 현대의 확고한 노력은 자동차 산업에서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데 있어 브랜드를 벤치 마크로 삼아 온 20 년 이상의 연구, 개발 및 발전의 역사를 뒷받침한다"며 "혁신적인 모델은 Miller Bajo 지역의 Las Palmas de Gran Canaria에 있는 Hyundai iGranCanaria 대리점에 며칠 동안 있었다. 이 차량의 세부 사항을 발견하는 데 관심이 많은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왔는데, 이는 카나리아 제도의 부문에 대한 기하 급수적인 발전도 함께 도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2021년 현대 넥소는 카나리아 제도에 착륙한 유일한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이며 곧 테 네리 페 섬을 방문하는 여행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많은 사람들에게 수소는 지속 가능한 자동차의 미래다. 수소는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이며 연료 전지를 통해 사용되며 공기와 혼합되어 전기와 물을 생성한다. 이 추진 시스템은 전기 모터로 전기를 전달하고 물을 배기관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현대 넥소는 수증기만 방출한다. 이 장점에 추가 된 것은 WLTP 복합 사이클에서 최대 666km, 도시 환경에서 800km에 이르는 넓은 범위와 가솔린 또는 디젤과 유사한 절차로 5분만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다.

현대 넥소는 SEAFUEL 프로젝트의 동료 파트너로 현대 카나리아의 결합에 의해 동기 카나리아 군도에서 등장했다.

[저작권자 ⓒ뉴스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