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커플들에게 인기 롯데호텔 왜?

문주영 기자 승인 2021.04.12 10:47 의견 0

롯데호텔 사이공이 커플들에게 결혼식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곳에서 결혼해야 하는 이유 5가지가 선정됐다.

현재 롯데 호텔 사이공은 대형 고급 연회장이나 향기로운 꽃 향기와 야외 정원에서 개최되는 여부,이 호텔은 부부의 모든 필요를 충족했다.

호텔 관계자는 "맛있는 요리와 와인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파티 손님을 즐겁게 한다"며 "작고 아늑한 결혼식에서 대형 럭셔리, 전통 또는 현대 파티에 이르기까지 호텔의 전문 직원이 꿈의 결혼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사이공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 호텔 사이공은 우아한 건축 양식으로 인상적이며 많은 커플에게 흥미로운 결혼식 장소 중 한 곳이라는 게 커플들의 설명이다.


특히 주지할만한 점은 주차장의 통풍이 잘 된다는 것이다. 자동차 전용 출입구가 있는 쾌적하고 안전한 전용 주차장은 롯데 호텔 사이공의 큰 장점이다.

또 롯데호텔 사이공에는 최대 400명까지 수용 할 수있는 사파이어 대형 연회장, 최대 200 명까지 수용 할 수있는 아늑한 에메랄드 연회장, 낭만적 인 수영 바로 옆에 있는 야외 연회장 등 결혼식을 위한 연회장이 많다.

5성급 셰프의 재능있는 손으로 엄선 된 고급 식재료에서 아시아에서 유럽까지 독특하고 다양한 맛의 요리를 만들어간다. 요리의 고급 스러움을 보여주는 섬세한 장식 형태는 레이아웃에서 맛까지 손님들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되며 롯데 호텔 사이공에서 커플의 꿈 결혼을 마무리한다.

롯데 호텔 사이공 대표는 "결혼식 피로연이 부부 사랑의 충만 함과 행복을 나타내는 중요한 표시"라며 "항상 커플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한주의와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서 동시에 손님의 모든 희망을 충족시킨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뉴스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