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어떤 케이크 고를까?

이도관 기자 승인 2024.12.18 17:21 의견 0
사진=할리스

선물, 트리, 캐롤 등 우리를 설레게 하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말 파티, 나 홀로 즐기는 홈파티 등 홀리데이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한 케이크를 찾는 소비자들의 손길도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커피·베이커리 업계에서 달콤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라인업의 홀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할리스는 최근 생딸기가 듬뿍 올라가 홀리데이 무드가 가득한 시즌 홀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을 출시했다.

‘딸기는 파티 중’은 레드와 화이트의 2단 케이크에 생딸기를 풍성하게 장식해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당도의 설향 딸기를 넉넉히 사용해 상큼달콤한 딸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메가MGC커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해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를 출시했다.

화이트 시트에 부드럽고 달콤한 우유 크림을 레이어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을 완성했다.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리’를 활용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파티를 즐기는 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상큼한 딸기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하츄핑 피규어를 장식해, 반짝이는 행성 위에 서 있는 하츄핑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뉴스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