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관 기자
승인
2024.10.21 16:30
의견
0
10월 21일은 경찰의 날 79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날을 맞아 업계 전반적으로 경찰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경찰의 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전국의 경찰 공무원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 할인 혜택은 매장에서 경찰청 발급 공무원증이나 경찰복으로 신분 확인 후에 받을 수 있으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1일에는 국군의 날을 맞아 전국의 국군 장병을 비롯해 교사, 해양경찰 등 국민의 안전과 사회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영웅들을 위해 ‘히어로즈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경찰의 날을 기념해 이달말까지 감가 프로모션을 통해 경찰 본인은 50%, 동반 직계가족 최대 4인에게 동반 3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윈덤 그랜드 부산은 경찰 대상으로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10월 한 달간 ‘나라 사랑 패키지’를 선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10월 국군의 날을 비롯해 경찰의 날 등 국가 안보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민들을 위해 애쓰는 분들을 위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관련 마케팅 활동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