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UI 약국 R&D 교육 프로그램 시작
문주영 기자
승인
2021.04.29 14:45
의견
0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인도네시아 대학 (UI)과 공동으로 올해 4월부터 제약 연구 개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신약 제제의 개발과 역량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약 R&D 교육 프로그램은 석사 및 박사를위한 신약 개발 및 새로운 제형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과 교육을 제공하는 글로벌 인재 개발 프로그램이다. UI의 약학 학부. 이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대웅 제약 R & D 센터에서 시행되고 있다.
대웅 제약은 올해 1 월 참여자들에게 학술 학습을 제공하는 등 교육 연구 분야에서 UI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석사 및 박사 학위 학생. 약학부 UI에서 한국 제약 회사의 6 개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SKS를받을 수있는 기회를 가졌다. 동시에 기업은 글로벌 제약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고 전문가를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올해 8 월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대웅 제약 R&D 센터 화학 제약 바이오 의약품 연구과에 배치된다. 참가자는 실질적인 경험을 쌓고 실제 신약 개발 연구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각 참가자는 대웅 제약 연구원 2 명이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과 한국 교수의 특강을 통해 최신 약물 제형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최고 평가 점수를받은 참가자는 향후 대웅 제약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받게 된다.
대웅제약은 최근 대웅제약 R&D센터 연구진과 선정된 8명의 참가자와 선발 과정을 거쳐 공동 만남을 가졌으며 본 프로그램의 실습 및 교육 수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뉴스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